공지사항

학내 코로나19 감염자 발생에 따른 비대면수업 수업 종료, 대면수업 진행 안내

작성자 교무학생처 작성일 2021/05/26 조회수 136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학내 코로나19 감염자 발생에 따른 비대면수업 수업 종료, 대면수업 진행 안내


학내 코로나19 감염자 발생에 따른 비대면(원격강의) 수업 종료, 대면수업 진행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가. 대면수업 진행 : 2021. 5. 31(월)부터
 나. 대상 : 2021학년도 1학기 전체 개설교과목
 다. 협조사항
  1) 재학생 전원 마스크 착용, 미착용자 퇴실 조치합니다.
  2) 재학생 전원 발열검사 실시 후, 37.5도 이상 자 하교 조치합니다.
  3) 코로나19 의심증상, 감기 등 유사증상자(미열, 기침 등)는 등교 전 지도교수와 우선 상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1) 스쿨버스 운행 노선 : 대학 홈페이지(스쿨버스 안내) 참조
 2) 기숙사
  - 입주기간 : 2021. 5. 29(토) ~ 30(일)까지 / 09:00~18:00(자세한 내용은 차후 대학 공지사항 안내 될 예정)


2021. 05. 26.


교무학생처장 

다음글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자료 개인정보보호과 2021/05/27
현재글 : 학내 코로나19 감염자 발생에 따른 비대면수업 수업 .. 교무학생처 2021/05/26
이전글 : 2021년 상반기 강화군 다자녀 보육가정 대학생 등록금.. 입학취업처 2021/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