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비 납부 및 입주 안내

작성자 숭덕관(기숙사) 작성일 2022/08/10 조회수 457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비 납부 및 입주 안내



1. 기숙사 운영기간 : 2022. 8. 22(월) ~ 2022. 12.9(금)까지


2. 기숙사 입주일자 : 2022. 8. 21(일) 09:00~18:00


3.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22. 8. 10(수) ~ 12(금) 18:00까지


4. 기숙사비 안내 및 송금처

구분

기숙사비

(관리비포함)

예치금

의무식비

합계

송금처(예금주:경북과학대학교)

A동(남자)

471,500원

25,000원

180,000원

676,500

국민은행 608001-04-059814

B동(여자)

533,000원

738,000

국민은행 608001-04-085352


  가. 남자기숙사 A동(4~6층) 여자기숙사 B동(3~5층)은 4인 1실 기준입니다.
  나. 기준인원보다 적은 인원으로 사용 희망 시 해당 인원만큼의 기숙사비+관리비를 별도 납부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다. 예치금(25,000원)은 퇴관 시 사용한 호실을 확인 후 환불되는 금액입니다.(파손 사항이 있거나, 미 정리 후 퇴실 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의무식 관련 사항은 8번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주 시 캡스키(5,000원), 호실키(3,000원) 별도 납부(퇴관 시 반납 후 환불)
  바. 학기 중 단기 입주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5. 기숙사 비 입금 시 유의사항
  가. 입금 시 반드시 본인의 학번 및 이름을 표기

    1) 학번 미 표기시 입금확인이 불가 합니다.
    2) 예시 : 2100000홍길동(학번이름)
  ※ 보호자 및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할 경우 확인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방 배정 기간 : 2022. 8. 16.(화) ~ 19(금)까지

  방 배정에 관한 상담문의는 11번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문의전화 : 야간)



7. 기숙사비 환불(숭덕관 운영규정)
  가. 기숙사 입사일 이전 : 전액환불
  나.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4주미만 : 75%
  다.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4주이상~8주미만 : 50%
  라.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8주이상~12주미만 : 25%
  마.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12주경과 시는 환불하지 않는다.
 


8. 학생식당 안내
  가. 의무식 기간 : 2022년 8월 22일(월) ~ 12월 7일(수)까지 (1식당 4,000원)
  * 목요일, 금요일 및 주말, 공휴일은 의무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나.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다. 목요일, 금요일 중식만 운영됩니다.
  라. 식사시간 : 아침 8:00 ~ 10:00
  마. 식당 관계 문의처 : 054)971-8799



9. 교내 편의점 안내
  가. 운영시간 : 월~금 09:00~20:00
  나.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10. 입주 시 준비물
  가. 침구류, 세면도구, 개인생활용품 등
  나. 증명사진 1매(관생증 발급용)



11. 기숙사 관련 문의
  가. 주간(09:00~17:00) 054)979-9301
  나. 야간(18:00~22:00) 054)979-9152 “방 배정 문의”


※ 입주 시 제출서류(미제출자는 입주 불가)
   결핵검사서 확인서 제출


※ 입주 시 주의사항
   1. 현재 전국에 걸쳐 코로나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고 있습니다.
      본교 기숙사 입주 시 코로나 의심증상자는 입주를 불허합니다.
   2. 코로나 신속항원검사(자가진단) 결과 “핸드폰 화면 캡처 후 기숙사 입주 시 출력물 제출”




2022. 8. 10.


숭덕관장